얘들아

"아"

배고파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뭐야 아대붙을거같은데 걍 아대갈까"

ㄷㄷ떨어질 줄 알았는데.. 쌤이 붙을거같다는데 국립따리국립따 탈출 각? 아대 리얼루다가 꿀인디 기대^^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