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과목 생기부 문장인데 이상해ㅠㅠ?

"생기부"

진로가 관광분야로 돼있는데... 국제쪽으로 가고싶으면 어캄?? 활동도 관광쪽으로 맞춰져 있는데 종합으로 국제써도될까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수험생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가장학금 신청"

2차 언제하나여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