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끝나고 수학문제 풀어보니까

"나는 넷상에서 악플다는 새.끼들 이해가 안된다"

솔직히 이니시 걸어서 방구석여포들끼리 일기토하면 서로 피곤하고 힘들지 않나? 따뜻한말 한마디 건네서 고맙다는 말 들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파이리1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 합격가능할까요?"

예비 17번 25명 뽑아요.. 작년 31명 뽑고 19번까지 빠졌는데 재작년은 30명 뽑고 29번까지 빠졌어요ㅠㅠ애매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베테랑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