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통합

"의경 없어짐?"

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농어촌 중경외시 자랑하는데"

수업도 영어로 하고 시험도 영어로 제출하고 교재도 영어인 수업도 있는데 그런거 생각하면 안무서움?? 난 무서워서 못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