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애가 질문받길래 나도받음(이과재수)

"농어촌은 5등급대도 국숭 건동홍 가냐?"

6은 관명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경 원래 잘 떨어짐?"

?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