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

"진학사가 그렇게 정확한가"

정시 지원전에 진학사 돌릴때 모의순위 1위였음 근데 왜케 불안하냐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꼬부기3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1잡부실대들"

789등급밭 성적이라면서 붙을수있냐고 지식인에 올리는거 처음엔 댓글도 웃기고 그랬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기분이 야리꾸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잼민이0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