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가서

"애니추천좀"

어제 바라카몬 다 봤는데 힐링하고 너무좋았다 오프닝도 너무좋고..가사도bb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고양이0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주변 쌍수한 친구들은 왜"

못생겼는데 쌍수하니까 부담스럽게 못생겨짐 슬프다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