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 평균 2.4면 공부 안 한 거 아냐??

"국가장학금"

몇분위부터받는거야? 10분위가 제일 잘사는거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상담가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에 13111 이과가"

숙대 르꼬르 못가는데 이대는 거의 모든과 뚫음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