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직 뜻

"전문대 자퇴하고 재수한 사람있어?"

수능 성적 얼마나 올렸어? 서울권 중위권이나 지거국 갈 성적은 나오기 힘들까.....? 댓글이나 쪽지 보내주라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"

지금 2.3등급 정도 되는데 유지하면 세종대 종합 가능?? 활동은 뭐 평타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수험생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