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수의대 뭔데

"강원대가 낮구나 "

대학 서열 받는데 한서삼보다 3라인 아래라네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대는 학점따기도 힘듦?"

미대는 그림그리는거라 각자의 주관적인 입장이 들어가기에 조금이라도 더 성의있고 꼼꼼해야하는거 아님? 게다가 원래부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