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대 가즈아ㅏㅏㅏㅏ

"국숭부터는 인식이 팍 떨어짐 "

건동홍은 대한민국 전국민이 아는데. 심지어 초등학생도 국숭 서강은 대한민국 50%만 알음 진짜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연세대 원주 간호 vs 부산대 간호"

어디갈까? 연원은 70퍼가 세브란스 간다는대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