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음..

"인직이 뭐야"

댓글로 인...직 이러는거 멏번봤는데 뭔뜻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양여대 그래도 인서울이네??"

한양대랑 붙어잇네... 평균 3이어야 가지 않나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