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과 반수 전후

"선배님들"

이거 방학중에 자소서 써오라는데 정시로갈건데 일단 써요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 36345 반수해서 "

41211 인데 정시로 어느 대학 갈 수 있어?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