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대 호경

"입시관련해서 담임말 믿고거르면됨"

지들 학교 실적내야하는 부담있어서 무조건 하향쓰고 수시쓰라 함 담임말믿고 수시썻으면 어후... 생각만해도끔찍하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샹크스8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선배님들"

이거 방학중에 자소서 써오라는데 정시로갈건데 일단 써요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