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리 발표해라

"왜 재수해도 점수가 안오른다는거야?"

이유를 모르겠어ㅠ재수할거같은데 왜 점수가 안올라?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베테랑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시관련해서 담임말 믿고거르면됨"

지들 학교 실적내야하는 부담있어서 무조건 하향쓰고 수시쓰라 함 담임말믿고 수시썻으면 어후... 생각만해도끔찍하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샹크스8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