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직

"연애조뮤ㅠㅠㅠ"

연애하게 해주세요...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력자0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옛날에는 반에서 10등정도 하면 지방대 의대 갔다잖아"

시 발 ㅋㅋ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