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때 마음 고쳐.먹고 점수 팍 올리는게 가능하다고 봐?

"이 당시 대학 평가좀!!"

우리 아버지가 67년생이니까 음... 86학번로 카이스트에 입학하셨는데 이정도면 그때 당시나 지금으로 어느정도 레벨...

  • 작성자

    Luta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갑분싸"

쉬이이이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