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다니면서 알바 할수있어요??

"수학나형 기출문제 확통->수2->미1 ㄱㅊ?"

기출문제집 저렇게 3권사서 한권씩하고 다풀면 실모 풀건데 어때? 댓달아조 .ㅡㅠㅠㅠㅠㅠㅜ

  • 작성자

    익384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 당시 대학 평가좀!!"

우리 아버지가 67년생이니까 음... 86학번로 카이스트에 입학하셨는데 이정도면 그때 당시나 지금으로 어느정도 레벨...

  • 작성자

    Luta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