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바교육 4시간 받고 12시간 자고 지금 일어남

"밑에 토했다고 글쓴사람임"

목요일날 또 술약속있는데 또마시다간 죽겠지...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네임드화되면 왜 커뮤 망해??"

사례가 있나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설계자6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