술집에서 토한적 있는사람 나밖에없냐

"알바 회식 가야되나여"

친한 사람 나가서 없는데 올해 스무살이라 이런 자리는 처음...걱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밑에 토했다고 글쓴사람임"

목요일날 또 술약속있는데 또마시다간 죽겠지...?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수험생84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