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생일이야

"공대 적성맞춰가는 사람 있냐?"

건축 컴공은 좀 보이던데 기계 전자는 많이 적더라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사교가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ㅅㄹ통 오진다"

휴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