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오께이맨 왜 안오냐??

"웬만한 스펙없으면 학종으로 행복회로돌리지말자"

자소서하나로 뒤집는것도 솔직히 남들과다른스펙이있었거나 미친 필력이아닌이상.. 특히 인서울 상위지거국은 더더욱이다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북극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울산대 가즈아ㅏㅏㅏㅏ"

나는 울산대 공대에서 존버하겠다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창작가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