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님들

"애캠 새벽반"

응답하라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나루토2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웬만한 스펙없으면 학종으로 행복회로돌리지말자"

자소서하나로 뒤집는것도 솔직히 남들과다른스펙이있었거나 미친 필력이아닌이상.. 특히 인서울 상위지거국은 더더욱이다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북극곰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