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고민좀..

"여기 기숙사 잘알들있음요??"

경기도에서 부산대를 갈거면 1학년은 기숙사가 웬만하면 된다는데 그이후에는 어쩌죠? 자취는 싫은데.. 4년 내내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애캠 새벽반"

응답하라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나루토2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