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리 발표해라

"야들아 한달용돈x버는거o"

내가 과외알바하는데 일주일에 이틀 2시간씩 과외하거든 한팀은 45 한팀은 35받는데 이정도면 많이받는거야? 내친구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잠만보1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야식"

주로 뭐먹냐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코끼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