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녀왔다...

"대구가톨릭대 약대 목표로 공부할건데 "

화학과 들어가서 피트 준비해도 되지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잼민이5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야들아 한달용돈x버는거o"

내가 과외알바하는데 일주일에 이틀 2시간씩 과외하거든 한팀은 45 한팀은 35받는데 이정도면 많이받는거야? 내친구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잠만보1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