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께이맨 돌아왔다!!

"여자들"

브베암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해결사2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건 무슨경우임"

진학사 점수공개로만 예비9번인데 실제 결과보니까 예비8번뜸 누가 장난으로 넣고 그런건가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발언자9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