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얀거탑 보자 가즈아

"수능 끝나고 다들뭐해??"

운전면허 따고 다이어트하는거 빼면 나머진 피**,노래방,잠 이 세가지빼고 아무것도 안하는중이야 내자신도 한심 ㅋㅋ ...

  • 작성자

    김심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릉원주대 강릉캠"

붙은 사람~~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북극곰4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