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명상가 경영은 취업어디로 하냐?

"예비 고3인데 솔직히 학종 포기 각이야?"

ㄹㅇ 텅텅기부야... 상도 없고 세특도 그닥이고 진로활동도 명확하지 않고 개 뒤죽박죽임 ㅜㅜ 심지어 내신도 좀 망함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흰수염2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끝나고 다들뭐해??"

운전면허 따고 다이어트하는거 빼면 나머진 피**,노래방,잠 이 세가지빼고 아무것도 안하는중이야 내자신도 한심 ㅋㅋ ...

  • 작성자

    김심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