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마주름 어떡하지..?

"경북대 새터"

가는게좋습니까? 안가두 상관없습니까? 오티는가요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창조자5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리통왜사냐"

죽곳ㅣㅍ다 온우주를다뽀개버리고싶은심정이다 왜!!!!!!왜!!!!!!!!!!!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햄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