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리 기모찌하다

"전문대 단톡은"

애들이 순진하고 바보같아서 좋았는데 지잡대단톡은 애들이 항상 빡쳐있네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작가3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 새터"

가는게좋습니까? 안가두 상관없습니까? 오티는가요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창조자5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