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775 이렇게 써도될까진짜??

"수능 2번 치른사람인데(수학만)"

가형은 하늘의별따기의 과목이고 나형은 희망적으로 성적 올릴 수 있는 대표적 과목이예요. 몰론 저는 지금 수능입시에 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군에 한의대쓸까 그냥 안정인 중대넣을까"

붙어도 안갈거긴한데 한의대 합격증 받으면 기분좋을거같음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