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모가면좋나?

"예비빠질때"

보통 초반에 많이 빠지나요 아님 후반에 많이 빠지나요? 1차충원에서 아무도 안 빠져서 여쭤봐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햄스터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"

방금 3차떴는데 9차까지 있거든요.. 뒤로갈수록 많이 빠지나요?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핵인싸5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