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원대 기숙사 도대체 뭐임?

"홍대 경영 vs 숙대 홍보광고"

어디가 더 좋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성취가2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2번 치른사람인데(수학만)"

가형은 하늘의별따기의 과목이고 나형은 희망적으로 성적 올릴 수 있는 대표적 과목이예요. 몰론 저는 지금 수능입시에 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