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나라 3대 쓰.레기 직업

"똥 먹어본 사람"

혼자먹어도 맛있어?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작가3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빠질때"

보통 초반에 많이 빠지나요 아님 후반에 많이 빠지나요? 1차충원에서 아무도 안 빠져서 여쭤봐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햄스터4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