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ㅋㅋㅋ

"솔직히 너희 서강대 몇살때 처음 알았냐"

성대,한양대에 비해 인지도 너무 낮은듯....

  • 작성자

    흫헿훟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 칸 오르는건 뭐냐"

넣어봐도 됨?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4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