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bs로만 공부해서 수능보신분들 후기좀요!!

"애캠은 ㄹㅇ 뫼비우스의띠임"

1년전하고똑같음 레퍼토리 농어촌 - 남녀갈등 - 학벌논쟁 - 특정닉네임 매장 - 농어촌 ....... 전에도 농어촌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꼬부기2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피시방알바어떠냐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행복이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