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

"진학사"

진학사 정시 그 결제해서 지원해볼수있는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 ㅠㅠㅠ ?? 학교에서 학교 프로그램으로 해봤긴한데ㅜ.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성적표4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진대 전기 vs 동양미래 전기"

띠용

  • 작성자

    183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