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학번 학교 톡방

"무역 vs 통계"

문관데 뭐가더 나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다포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"

진학사 정시 그 결제해서 지원해볼수있는거 지금이라도 사야할까요 ㅠㅠㅠ ?? 학교에서 학교 프로그램으로 해봤긴한데ㅜ.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성적표45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