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36243

"농어촌에 대한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"

※농어촌 전형으로 대학가신 분들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제도를 비판하는 것임을 명심해주세요. 우선 저는 농어촌 ...

  • 작성자

    세레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무역 vs 통계"

문관데 뭐가더 나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다포딜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