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성적표 잃어버렸는데

"문과 아주대"

무슨 생각들어?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강아지0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등학교때까지 여자가 이과라그러면 놀라웠는데"

대학와서보니까 여자이과 ㅈㄴ마늠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