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서울

"진학사 872"

전남대 여수 8 건양대 대전 7 순천향대 2 괜찮겠지?ㅠㅜㅠㅜㅠㅠ 여기 글 보니까 7,8은 걍 붙는다는데 혹시 떨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지도자7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울산대 많이 지@잡인가여"

반수가 답이겟죠? 삭영과에요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나루토0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