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vs 천안

"기숙사 못들어가서 자취"

학교랑 거리가 꽤 되는데 긱사 못들어가서 자취하시는분은 방학때 집에 내려가시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성취가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소프트웨어 취업이 구림?"

누군 죽었다하고 누군 뜬다하는데 퓨;;;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코끼리4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