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학러들

"진학사 777 이렇게 쓸까?"

불안한데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방에 살고 있고"

서울로 대학가는데 용돈은 얼마나 받으면 좋을까요? 거의 용돈은 식비랑 옷값만 포함될 것 같아요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조율자5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