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아 765 괜찮을까??

"안녕하십니까 고려대18학번 "

인사 오지게 박습니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군입대6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걱정이요ㅜㅜㅜ인하대"

서울에서 인하대가는디 너무위치가 않좋아서 통학 4시간40분걸려요... 전 정말 싫거든요... 기숙사도떨어졌는데.. 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텐덤형0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