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포대 간호 vs 순천대 간호

"안 자는 사람 손"

손들어바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빠가 간호보다 바이오공이 더 취업 잘된대 무슨"

나 바이오공 가서 굶어죽으면 어떡해 해도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하라 하고. 어제 그릇 하나 던져서 깨더라 바이오공 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