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낙사 6 안정이라고 하는데

"4년 전에 의대 성적이 작년 중대 공대엿다는 게 팩트야??"

와 및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관데 디자인과는"

미대준비했던 애들만넣는거냐 진짜갈데가없네

  • 작성자

    익명40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