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계공학과

"지2잡"

공대인데 열심히하면 되냐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재주꾼0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생플랜 완료"

1학년 학점 4.0 군대 토익 850 2학년 학점 4.0 이쯤부터 자격증 따고 인천대 공대로 편입 3학년 학점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재주꾼0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