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00년생인데 알바 너무 안 구해져

"애듣ㄴㄹ아"

알바 어케구함;; 진자 일주일째집ㅇㅔㅊㅕ박혀서 폰겜하고있음;;;;;;;; 히키코모리 되기싫어,,/ㅋ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지도자1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2잡"

공대인데 열심히하면 되냐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재주꾼0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