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남과기대

"근데 에타"

첨 가입햇는데 다들 닉 익명이던데 익명으로 어떻게함..? 이미 있다고 뜸 아직 인증중이라 글도 못 쓰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성취가4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읻명으로 글쓰기 어케해"

체크하는 거 잇다는대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상담가1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